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아직 수산대전이 끝나지 않았습니다.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마 이번주 초가 설날 선물기간 끝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 아직 설날 선물 안 하셨다면 수산물 할인되는 2024년 수산대전 다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. 

 

이미 수산대전은 1월 11일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마감하는 시간이 2월 8일입니다. 

어디에서 살 수 있을 까요 전국의 45개 마트와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. 살 수 있는 생선은 명태, 고등어, 오징어, 참조기, 마른 멸치등이고 할인되는 가격은 최대 60%입니다. 수산대전쿠폰은 30%에 더해 자체할인 포함하여 60%가 됩니다. 

 

그런데 이번에는 설날을 기념해서 이벤트까지 있습니다. 내용 궁금하시죠 

 

첫번째 이벤트는 전통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입한다면 구매금액의 최대 30%까지 상품권으로 환급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권은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. 구매금액이 34000원 이상에서 68000까지 라면 1만 원의 환급금이, 68000원 이상 구매하면 2만 원이 환급된다고 합니다. 물론 1인당 금액입니다. 

 

두 번째 이벤트로는 수산물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발급한다고 합니다. 발행규모가 200억 원으로 적지 않은 금액인데요 수산물 도소매점 가맹점을 전통시장 내에서 전통시장 외를 허용하게 되어 소비자로서는 선택할 수 있는 매장이 늘어나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.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 앱을 설치해야 하며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 하겠습니다. 

 

이 내용을 자세히 다시 보면 수산물전용 제로페이 상품권을 발행하는 것인데요, 제로페이앱에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것이며 가격도 20% 선할인된 상품권입니다. 상품권 발행일이 있습니다. 24년 1월 11일, 18일, 25일, 2월 1일, 2월 8일이며 1월 11과 2월 1일에는 65세이상 한정구매가 가능합니다. 이 상품권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국산 수산물 구입 시에 사용이 가능한 것입니다. 

 

수산대전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수산물 구매하시려면 서두르셔야겠습니다.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